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전화문의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WRITER 립스보드 (ip:)
DATE 2012-01-02 01:44:58
VIEWS 11440

자주 해주시는 질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전화상담이 너무 많아 상담해드리기 힘든점이 있으니 꼭 먼저 확인해 주세요~

 

1. 제 모니터 모델명이 XX회사의 XX-33모델입니다. 여기에 호환되는 립스보드 / AD보드가 있나요?

* 모니터 회사와 모델은 너무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모두 알수는 없구요. 따라서 비교해 드리거나 추천드릴수는 없습니다.

 같은 모델의 모니터에도 다른 형태의 보드가 들어가는 경우가 있으니, 모니터를 분해하신후 립스보드 /AD보드의  모양을 확인하시고 같은 제품으로 구매해 주세요^^

 

2. 모니터를 분해했습니다. 이 제품이랑 똑같은 제품을 구할 수 있나요? 구할 수 있다면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LG,벤큐등 대기업 제품들은 비교적 수월하게 제품을 구

할 수 있습니다만, 일반 중소회사의 립스보드, AD보드는 구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반드시 사진을 찍어서 (전체가 나오는 사진1장과, 모델명이 쓰여있는쪽을 1장) 구매요청란에 올려주시면 구할 수 있는지 여부와 가능한 경우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구매를 원하실 경우 다시 댓글로 알려주시면 립스&파워보드 분류에 해당상품을 올려드리고, 해당상품을 구매해 주시면 3일에서 최장 열흘내에 구해서 발송해 드립니다.

 

3. 만능AD보드와 만능AD보드셋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AD보드 단품은 주로 수리업을 하시는 사장님들께 추천드리며, 일반 개인 고객님들은 반드시 모든 케이블과 인버터가 장착되어 있는 AD보드셋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AD보드가 저희 만능AD보드와 똑같아 보여도, 기존의 인버터나, 패널케이블과는 배열이 다를 수 있으므로, 보드만 교체하셔서는 정상적인 화면출력이 안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AD보드나 패널쪽에 손상이 갈 수도 있습니다.

단품 주문후에는 절대 기술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4. 만능AD보드를 구매했습니다. 연결했는데, 제대로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 AD 보드 단품 구매를 하신 경우에는 어떤 경우에도 기술지원이 불가능합니다.

 

AD보드 단품은 사업자 사장님들을 위한 제품이며, 펌웨어나, 여러 케이블의 배선을 직접 하실 수 있는 경우에만 가능하므로, 개인 사용자들의 사용에 도움을 드리지 못합니다. 단, 불량이 확실하다면, 교환이 가능하나, 대부분 불량이 아닌 경우가 많으며, 불량이 아닌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개인 고객님께서는 반드시 셋트 상품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AD보드셋을 구매 하셨다면 OSD에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OSD버튼에 전원이 들어 온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다음 상황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1. 쓰시고 계시는 어댑터가 정상적인지 확인해 주세요. 어댑터 불량인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2. ad보드 셋이 정상이라면 백라이트나 패널문제로 봐야 합니다. 제품 출고전 정상화면을 확인후 발송하기 때문에 ad보드셋을 주문하신 경우 보드셋 이상인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3. 화면이 잘려서 나오거나 둘로 나오는 경우, 대부분 펌웨어 문제입니다. 주문하신 스펙과 실제 패널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때로 20.1 와이드 패널을 19인치 와이드로 혼동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패널명에 19가 쓰여 있다면 19인치 201이 쓰여있다면 20.1인치 입니다)

* 혹시 패널이 LM201W01이라면 AD보드의 중간쯤에 있는 패널전압조정 점퍼를 기존의 5V에서 12V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12V로 변경해서 나갑니다만, 혹시 변경되지 않은채 출고 될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LM201W01이나 또다른 12V 패널에만 해당 되는 사항입니다. 5V용 패널에 12V를 연결하시면 패널쪽에 손상이 갈수도 있으니, 안되신다고 해서 패널 전압을 조정해서는 안됩니다

 

 

 

5. 제가 보유한 LCD패널의 모델명이 LG사의 LM2XXXXX 입니다. 만능 ad보드가 호환이 되나요?

호환 가능한 패널 목록을 ad보드의 상세설명에 적어 두었습니다만, 해당 목록에 보유하신 패널과 일치하는 항목이 없을 시에는 Q&A 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세요. (비회원도 작성가능) 특히 패널호환을 문의하실 경우 저희가 데이터를 다시 찾아봐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약간 걸릴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가 오히려 번거로우실 가능성이 크고, 저희가 기억을 다 못해서 누락될 수 있으니, 반드시 Q&A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국민은행 071402-04-024554
  • NH농협 3020726321221
  • 예금주 : 윤재석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25)통해 배송추적 가능하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