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등급조정 약관 수정사항입니다!
WRITER 립스보드 (ip:)
DATE 2011-08-29 04:00:00
VIEWS 838

먼저 립스보드 쇼핑몰과 립스보드 커뮤니티 (카페)의 회원등급은 항상 일치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현재 펌웨어 다운로드가 가능한 커뮤니티  자료실을 실버회원에게만 개방하고 있는 관계로, 카페에서는 ad보드 구매내역만 있다면 카페등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기를 올리셔서 자격이 충족되시면, 쇼핑몰 등급과 함께 등급 조정이 됩니다.)

카페에서 구매내역도, 사용기도 없으신데, 등급업 요청하시는 사장님들께는 죄송하지만, 요청대로 해드리기 어려움을 이해해주셨으면 합니다.

 

립스 보드의 회원 등급은

일반 회원, 실버 회원, 골드 회원, VIP회원의 4등급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실버 회원은 전상품 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립스보드의 일반 회원중 , 립스보드 카페에 제품 사용기 5개 이상을 올리신 사장님들이 등급조정 자격을 가지시게 됩니다.

 

골드 회원은 전상품 1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립스보드의 실버 회원중 누적 구매액이 삼백만원 이상이거나, 실버 회원이 된 후 립스보드 카페에 제품 사용기 10개 이상을 올려주신 사장님들이 등급조정 자격을 가지시게 됩니다. (둘 중 한 요건만 충족이 되시면 됩니다)

 

VIP회원은 전상품 15%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립스보드의 골드 회원중 누적 구매액과, 립스보드 카페에 제품 사용기및 질문에 대한 댓글 및 자료들을 공유해 주시는 활동량을 감안하여, 쇼핑몰 관리자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립스보드닷컴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lipsboard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국민은행 071402-04-024554
  • NH농협 3020726321221
  • 예금주 : 윤재석
※ 반품보내시기전에 콜센터로 접수하신 후 지정 택배사로 접수해주세요.
택배배송조회 CJ대한통운(1588-1225)통해 배송추적 가능하십니다.
.